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KIC logo

KIC 경영방침

한국컴플라이언스기준원(KIC) 경영이념

KIC는 제3자기관으로서 신뢰성 높은 인증활동을 통해 클라이언트 성공 및 사회의 발전에 공헌합니다.

한국컴플라이언스기준원(KIC) 경영방침

KIC는 공정성, 투명성, 객관성을 확보하고 클라이언트, 사회, KIC의 만족을 달성합니다.

  • 클라이언트의 만족

    기술과 노하우를 갖춘 심사원을 확보·육성하고, 조직 및 사회의 요구에 대응하는 질 높은 심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사회의 만족

    사회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인증 조직의 확대로 제3자 평가제도의 신뢰성 향상에 노력합니다.

  • KIC 만족

    인재 육성과 업무의 표준화·효율화로 안정된 경영 기반 확립, 활력 있는 기업 문화 양성, 일할 가치가 있는 일터를 목표로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