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청(인증신청서 제출) |
인증 계약 체결 |
심사계획 수립 |
최초 인증 심사 |
이의제기 |
인증 결정 |
인증(인증서 발행) |
1차 사후관리 심사(최초 인증 후 12개월 이내) |
2차 사후관리 심사(2년차) |
갱신 심사(3년 주기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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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단계 문서 심사 |
심의 위원회 검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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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단계 개선 및 시정조치 확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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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단계 현장 심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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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사보고서 작성 |
개선 및 시정조치 확인 |
※ 인증신청 시 서류가 미흡하거나 적절하지 못할 경우 인증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
클라이언트
인증문의 및 상담
검토
인증신청 관련 서류 제출
인증 계약 체결
약 1~3개월 소요
인증취득 (3년 효력)
KIC
안내
견적서 제출
접수 및 검토
1단계 심사
2단계 심사
심사보고서 작성
개선 및 시정초지 확인
심의위원회 검토
인증서 발행
인증 결정 및 추천
심사 시 클라이언트 불만 및 이의처리 절차 상시 가동